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샥즈 워런티 서비스 정책
워런티 서비스란?
샥즈 공식 홈페이지 또는 샥즈 공식 판매처에서 구매한 정식 수입품에 한해 제품 하자가 발생한 경우 워런티 서비스를 진행합니다. 보증 기간 내에 워런티 서비스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보증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샥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정품등록을 완료한 경우 구매일 기준 2년(24개월) 동안 보증 기간이 적용됩니다.
보증 내용은 무엇인가요?
1. 워런티 서비스는 국내 공식 수입사에서 수입된 정품을 샥즈 공식 판매처에서 구매한 고객 또는 선물로 받은 고객에게 적용됩니다. 해외 직구, 배송 대행 및 병행 수입 제품 등은 워런티 서비스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2. 이어버드 좌측, 우측 및 충전 케이스는 보증에 포함되나 증정품 및 충전 케이블은 보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3. 사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제품의 훼손, 파손 및 분실 또는 기타 예외 사항에 대해서는 보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4. 공기전도 시리즈 단일 부품(이어버드 좌측, 우측 또는 충전 케이스)을 분실한 경우, 분실한 부품을 제외한 기존 부품 반납 시 할인된 가격으로 새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부품 분실 할인 정책이 있습니다.
5. 워런티 기간이 종료된 경우, 수리는 불가하나 기존 제품 반납 후 보상 판매가 가능합니다.
* 해당 정책은 고객센터(1661-6373) 또는 공식 홈페이지 1:1 상담처에서만 진행합니다. 보상판매는 현재 제공되는 최대 할인 혜택으로, 다른 이벤트 할인과 중복 적용되지 않습니다.
보상 구매 서비스는 어떻게 되나요?
1. 워런티 기간 종료 후 보상 판매: 워런티 기한이 지난 정품 제품을 반납할 경우, 해당 제품 공식 판매가의 30% 금액을 할인받아 새 제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 예시
오픈런(S803) 공식 판매가는 179,000원이며, 할인 금액(30%)은 53,700원입니다.
보상판매로 진행시 고객 부담금은 다음과 같습니다.
오픈런 프로 2 (S820) → 249,000원 - 53,700원 = 195,300원
오픈핏 2 (T920) → 259,000원 - 53,700원 = 205,300원
2. 공기전도 분실 재구매: 공기전도 시리즈에 한해, 단일 부품 분실 후 남은 부품을 반납할 경우, 해당 제품의 공식 판매가의 20% 금액을 할인받아 새 제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 예시
오픈핏의 공식 판매가는 249,000원이며, 20% 할인은 49,800원입니다.
공기전도 분실 재구매로 진행시 고객 부담금은 다음과 같습니다.
오픈핏 2 (T920) → 259,000원 - 49,800원 = 209,200원
오픈런 프로 2 (S820) → 249,000원 - 49,800원 = 199,200원
* 주의 사항:
- 출시 3개월 이내 신제품은 할인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보상판매 및 분실 재구매는 정품 제품에 한해서만 적용 가능합니다. (해외직구/구매대행/병행수입 등 제품 불가)
- 재구매 제품도 정품등록 완료 시 구매일로부터 2년 워런티가 적용됩니다.
- 보상 할인 적용 횟수는 반납한 제품의 개수에 따라 결정됩니다.
* 예시
제품 1개 반납 시: 보상 할인이 1회 적용됩니다.
제품 2개 반납 시: 보상 할인이 2회 적용됩니다.
고장 발생 시 수리가 가능한가요?
전 세계 공통으로 수리는 불가합니다. 제품 검수 후 문제 확인 시, 수리가 아닌 동일 모델 새 상품으로 교환하는 방식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새 제품 교환인데 교환 출고되는 제품은 리퍼 제품인가요?
리퍼 제품이 아닌 워런티 카드가 포함되어 있는 새 제품으로 교환해 드리고 있습니다. 제품을 받으신 후에 정품등록해 주시면 남은 워런티 기한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 사용 중 문제가 발생하여 자가 또는 사설 수리한 경우, 그 후 고장 발생 시 접수 가능한가요?
자가 또는 사설 수리 후 고장 발생 시 보증 기간 내라고 하여도 어떠한 도움도 드릴 수 없습니다.
마그네틱 충전 케이블 고장 또는 분실한 경우 별도 구매가 가능한가요?
샥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마그네틱 충전 케이블을 별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워런티 서비스를 요청하기 위해 무엇이 필요한가요?
반드시 정품 등록 확인 또는 공식 판매처에서 발급한 구매 영수증을 제출해야 합니다. 만약 증빙이 어려운 경우 워런티 서비스 불가 또는 거절될 수 있습니다.
정품 등록은 언제까지 해야 하나요?
제품 구매일로부터 15일 이내 정품 등록을 권장합니다. 정품 등록을 하지 않은 제품은 워런티 서비스 불가 또는 거절될 수 있습니다.
시리얼 번호를 어떻게 찾나요?
시리얼 번호는 알파벳 또는 숫자로 시작되는 12 ~ 14자리입니다. 제품 박스 내 명함 크기의 워런티 카드를 확인해 주세요.
워런티 서비스를 어떻게 신청하나요?
고객센터에 전화(1661-6373)를 하시거나 공식 홈페이지 A/S 메일 접수를 통해 정품 등록한 시리얼 넘버 또는 보증 기간 내 공식 판매처에서 발급한 구매 영수증을 제출하여 접수가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운영 시간
평일: 10시 ~ 17시(점심시간: 12시 ~ 13시)
고객센터에 직접 방문하여 워런티 서비스 신청이 가능하나요?
워런티 서비스는 전화 또는 공식 홈페이지로만 접수가 가능하며 택배로 발송해 주시면 됩니다. 택배 발송 시 고장 증상에 대해 메모 (성함, 연락처, 주소, 정품 등록 유무, 시리얼 번호, 고장 증상) 작성하여 동봉해 주시면, 원활한 검수와 빠른 진행이 가능합니다.
워런티 서비스 절차
현지에서 더 빠른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구매 후 7일 이내 구매처에 관련 서비스를 문의해 주세요. 구매처에 따라 근무 시간이 다를 수 있습니다. 기타 워런티 서비스가 필요하신 경우 고객센터에 전화(1661-6373)를 하시거나 A/S 메일을 통해 접수 가능합니다.
1. 진행 순서
1.1 고객센터에 전화(1661-6373)를 하시거나 공식 홈페이지 A/S 메일을 통해 정품 등록하셨던 시리얼 넘버와 보증 기간 내 정품 구매 영수증을 제출합니다.
* 일반적으로 1 ~ 2일 이내 메시지로 답변을 드립니다.
* 더 많은 정보가 필요한 경우 고객에게 연락드립니다.
1.2 택배 주소가 포함되어 있는 메시지를 받으면 선불 방식으로 택배를 보내주시면 됩니다. 새 제품 발송 시에는 무료 배송해 드립니다. 착불로 발송하시는 경우 새 제품도 착불로 발송되니 참고해 주세요.
더 빠른 처리를 위해 택배 발송 시 제품과 함께 메모(성함, 연락처, 주소, 정품 등록 유무, 시리얼 번호, 고장 증상)를 반드시 동봉해 주시기 바랍니다.
2. 검수 시간
2.1 택배가 고객센터에 도착한 날로부터 제품을 검수하고 1 ~ 2일 이내에 메시지 혹은 전화로 고객에게 연락을 드립니다.
2.2 만약 15일 이내 고객센터에서 연락을 받지 못한 경우 보증 기간 기간 내에 고객센터에 전화(1661-6373)를 하거나 A/S 메일을 통해 재 접수하셔야 합니다.
3. 교체 제품
3.1 구매한 제품과 동일한 제품(모델 기종, 사이즈, 색상)으로 교환해 드리고 있습니다.
* 단, 제품 단종 또는 재고 부족의 경우 구매하였던 제품의 다른 색상 또는 상위 버전 신제품으로 교환될 수도 있습니다.
워런티 서비스 문의 후 택배 발송을 하였는데 연락이 없습니다.
택배 운송장 개인정보 보호 때문에 고객의 개인 정보는 고객센터에서 확인이 어렵습니다. 택배 발송 시 메모 (성함, 연락처, 주소, 정품 등록 유무, 시리얼 번호, 고장 증상) 작성해 주셔야 검수 후 회신이 가능합니다. 만약 메모를 동봉하지 못한 경우 메모 내용, 송장 번호, 택배 발송일 등을 샥즈 공식 홈페이지 1:1상담으로 제출하시면 처리 가능합니다.
해외에서 구매했는데 국내에 있거나, 국내에서 구매했는데 해외에 있을 때 워런티 서비스를 어떻게 신청하나요?
한국 공식 판매처에서 구매한 제품이 해외에서 워런티를 요청하거나, 해외 공식 판매처에서 구매한 제품이 한국에서 워러티를 요청할 경우, 모두 국제 메일로 시리얼 넘버 카드 및 구매영수증 또는 구매내역을 첨부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지역에서 판매되지 않거나 재고 부족, 단종된 제품은 동일 가격대 또는 업그레이드 버전 모델로 교체될 수 있습니다.
* 예시
미국 공식 판매처에서 구매한 오픈런 프로 2(보스턴 에디션)를 한국 고객센터에서 워런티 요청 시 일반 색상 모델로 교체되며,
한국 공식 판매처에서 구매한 에어로펙스를 유럽 고객센터에서 워런티 요청 시, 판매 제한으로 오픈런(C타입 충전)모델로 교체됩니다.
고객센터 전화 연결이 어려운데 왜 그런가요?
최근 샥즈 제품의 인기로 인해 AS 및 할인 정책에 대한 문의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통화량이 많은 경우 대기 시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동시간대 전화 연결이 많은 경우 자동으로 통화가 끊어질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A/S 메일로 접수하셔도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샥즈 제품을 선물로 받은 경우 보증 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선물로 받은 경우 정품 등록 확인이 필요합니다. 만약 정품 등록 확인이 어려운 경우, 정품 시리얼 넘버와 보증 기간 내 정품 구매 영수증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구매 영수증이 없어 구매일 확인이 불가한 경우 시리얼 넘버의 제조일자 +3개월을 기준으로 추정 구매일이 책정됩니다.
제조일자 확인 방법
* 예시 S8103120000000
S - Shokz
810 - 제품 모델번호
3 - 23년
12 - 12주째 생산
즉, 해당 제품의 제조는 23년 03월 13일 주차에 제조된 것으로 추정됩니다.
교체 받은 제품의 보증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교체 받은 제품의 보증 기간은 연장되지 않습니다. 교체 받기 전 최초 구매한 제품 구매일 기준 2년(24개월) 동안 워런티가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