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애프터 서비스
・국내 공식 수입사에서 수입된 제품만 워런티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해외 직구, 배송 대행, 병행 수입 제품 등은 워런티 서비스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해외 공식 판매처/면세점에서 구매하신 제품인 경우 customer.service@shokz.com로 구매 영수증과 시리얼 넘버를 보내주시면 샥즈 본사에서 안내를 받아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습니다.
A/S 접수 후 제품 수령까지 일주일 정도 소요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정품 등록 후 제품의 자체 결함이 발생한 경우
2년 무상 A/S를 지원해드립니다.
개인정보 수집 항목 |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 개인정보 보유·이용 기간 |
---|---|---|
이름, 이메일 | 제품 뉴스, 프로모션, 업데이트, 설문조사 등 관련 정보 발송 | 수집·이용 목적 달성시까지 또는 수신 거부 시, 이용자의 동의 철회 요구 시까지(관련 법령에 별도 규정이 있는 경우 관련 법령에 따라 보유) |
귀하는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에 동의하지 않을 권리가 있으며, 미동의시 뉴스레터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더 많은 개인정보처리에 관한 정보는 개인정보처리방침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