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신청및방법 | 샥즈 공식 홈페이지 - shokz ‘오픈-이어’ 이어폰

AS신청및방법

본문 바로가기

A/S

프리미엄 애프터 서비스

간단한 문제 해결은?FAQ바로가기

샥즈 A/S 정책

국내 공식 수입사에서 수입된 제품만 워런티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해외 직구, 배송 대행, 병행 수입 제품 등은 워런티 서비스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해외 공식 판매처, 면세점 또는 리퍼 제품(시리얼 넘버 끝자리가 알파벳C)인 경우 정품등록은 불가하나
customer.service@shokz.com로 구매 영수증과 시리얼 넘버를 보내주시면 워런티 서비스를 제공해드릴 수 있습니다.

  • 보증기간

    구입일로부터 2년

    *구입 후 정품 등록 필수

    구입 후 15일 이내 정품 등록을 하지 않은 제품은 워런티 서비스 불가 및 거절될 수있습니다.

    정품등록을 하지 않는 경우 해당 제품 구매 영수증 등 증빙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샥즈 2년 워런티 서비스는 최초 제품 구매일 기준으로 진행합니다.

  • 보증 내용

    ·워런티 서비스는 국내 공식 수입사에서 수입된 정품을 샥즈 공식 판매처에서 구매한 고객, 선물로 받은 고객을 대상으로만 적용됩니다. 해외 직구, 배송 대행 및 병행 수입 제품 등은 워런티 서비스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이어버드 좌측, 우측 및 충전 케이스는 보증에 포함되나 증정품 및 충전 케이블은 보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사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제품의 훼손, 파손 및 분실 및 예외 사항에 대해서는 보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공기전도 시리즈 단일 부품(이어버드 좌측, 우측 또는 충전 케이스) 분실할 경우, 분실한 부품 외 기존 부품 반납 시 할인 가격으로 새 제품 구매 가능한 부품 분실 할인 정책이 있습니다.

    ·워런티 기간이 종료된 경우, 수리는 불가하나 기존 제품 반납 후 보상 판매가 가능합니다.

    * 해당 정책은 고객센터(1661-6373) 또는 공식 홈페이지 1:1 상담처에서만 진행합니다.

    자세한 워런티 정책을 바로가기.

A/S 절차 안내

  • 01

    고장접수
  • 02

    택배발송
  • 03

    제품확인
  • 04

    제품발송

A/S 접수 후 제품 수령까지 일주일 정도 소요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아직 정품등록을 안했다면?정품등록하기

샥즈 A/S 센터
1661-6373

AM 10:00 ~ PM 05:00
DAY OFF (SATURDAY. SUNDAY, HOLIDAY)

오전 10:00 ~ 오후 05:00
휴일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택배 보내실 주소

서울특별시 송파구 마천로27길 3,
앞썬빌딩 3층
샥즈 A/S 센터 (우)05731

샥즈 A/S 메일 접수

*본 페이지는 A/S 관련 메일만 접수하여, A/S와 무관한 메일에 대해서는 답변 드리지 않습니다.
기타 상담은 공식 홈페이지의 1:1 상담창을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메일 접수 후 확인 문자를 받으시면 당사로 택배 발송 부탁드립니다. 택배비는 선불이며 A/S 완료 후
고객님께 보내는 택배비는 샥즈에서 부담합니다.

2년 무상 A/S

정품 등록 후 제품의 자체 결함이 발생한 경우
2년 무상 A/S를 지원해드립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샥즈의 다양한 소식을 만나보세요!

보기

샥즈코리아는 샥즈코리아 뉴스레터 발송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귀하의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합니다.

개인정보 수집 항목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개인정보 보유·이용 기간
이름, 이메일 제품 뉴스, 프로모션, 업데이트, 설문조사 등 관련 정보 발송 수집·이용 목적 달성시까지 또는 수신 거부 시, 이용자의 동의 철회 요구 시까지(관련 법령에 별도 규정이 있는 경우 관련 법령에 따라 보유)

귀하는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에 동의하지 않을 권리가 있으며, 미동의시 뉴스레터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더 많은 개인정보처리에 관한 정보는 개인정보처리방침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