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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신청및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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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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샥즈 A/S 정책

국내 공식 수입사에서 수입된 제품만 워런티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해외 직구, 배송 대행, 병행 수입 제품 등은 워런티 서비스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해외 공식 판매처/면세점에서 구매하신 제품인 경우 customer.service@shokz.com로 구매 영수증과 시리얼 넘버를 보내주시면 샥즈 본사에서 안내를 받아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습니다.

  • 보증기간

    구입일로부터 2년

    *구입 후 정품 등록 필수

    구입 후 15일 이내 정품 등록을 하지 않은 제품은 워런티 서비스 불가 및 거절될 수있습니다.

    정품등록을 하지 않는 경우 해당 제품 구매 영수증 등 증빙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샥즈 2년 워런티 서비스는 최초 제품 구매일 기준으로 진행합니다.

  • 보증내용

    이어버드 좌측, 우측 및 충전 케이스는 보증에 포함되나 증정품 및 충전 케이블은 보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고객 및 사용자의 귀책 사유로 인한 제품의 훼손, 파손 및 분실 (오픈핏 이어버드 좌측, 우측 또는 충전 케이스 분실 등 포함) 및 예외 사항에 대해서는 보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단, 단일 부품 (이어버드 좌측, 우측 또는 충전 케이스) 분실 경우, 기존 부품 반납 시 할인 가격으로 새 제품 구매 가능한 보상 판매 정책이 있습니다.

    A/S 교체 제품은 수리가 아닌 워런티 카드가 포함되어 있는 새 제품으로 교환해 드립니다. 교체품 보증기간은 최초 구매일로부터 2년이고 교체품의 시리얼 넘버를 정품등록 하시면 남은 워런티 일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년 워런티 기간이 지난 제품의 경우 수리는 지원하지 않으나 할인 가격으로 새 제품을 구매 가능한 보상판매 정책이 있습니다.

    자세한 워런티 정책 바로가기.

A/S 절차 안내

  • 01

    고장접수
  • 02

    택배발송
  • 03

    제품확인
  • 04

    제품발송

A/S 접수 후 제품 수령까지 일주일 정도 소요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아직 정품등록을 안했다면?정품등록하기

샥즈 A/S 센터
1661-6373

AM 10:00 ~ PM 05:00
DAY OFF (SATURDAY. SUNDAY, HOLIDAY)

오전 10:00 ~ 오후 05:00
휴일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택배 보내실 주소

서울특별시 송파구 마천로27길 3,
앞썬빌딩 3층
샥즈 A/S 센터 (우)05731

샥즈 A/S 메일 접수

*본 페이지는 A/S 관련 메일만 접수하여, A/S와 무관한 메일에 대해서는 답변 드리지 않습니다.
기타 상담은 공식 홈페이지의 1:1 상담창을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메일 접수 후 확인 문자를 받으시면 당사로 택배 발송 부탁드립니다. 택배비는 선불이며 A/S 완료 후
고객님께 보내는 택배비는 샥즈에서 부담합니다.

2년 무상 A/S

정품 등록 후 제품의 자체 결함이 발생한 경우
2년 무상 A/S를 지원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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