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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픈핏 에어 자가진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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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픈핏 에어 자가진단

오픈핏 에어를 충전 케이스에 넣은 이후에 디바이스에서 연결이 해제되지 않습니다. 

오픈핏 에어를 충전 케이스에 넣은 후에도 디바이스에서 연결이 해제되지 않는 경우 일반적으로 이러한 현상이 발생하는 데는 세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다음 방법에 따라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1. 이어버드가 충전 케이스에 넣었을 때 접점에 잘 닿아 있는지 확인하세요. 한 쪽씩 넣을 때마다 불이 들어옵니다. 

2. 이어버드가 충전 케이스에 넣고 뚜껑을 닫아주세요. 

3. 충전 케이스의 배터리가 충분한지 확인하세요. 배터리가 부족할 경우 오픈핏 에어를 충전하면 됩니다. 

문제가 계속되면 2년 보증 기간 내에 여기에서 워런티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오픈핏 에어 충전 케이스가 외부 전원 공급 디바이스에 연결된 경우 상태 표시등이 켜지지 않습니다. 

전원 공급 디바이스가 작동 가능한지 확인하고 충전 포트가 젖지 않은 상태인지 확인하십시오. 그렇다면 다른 USB-C 충전 케이블이나 충전기를 다시 사용해 보세요. 

문제가 계속되면 2년 보증 기간 내에 여기에서 워런티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왼쪽과 오른쪽 이어버드의 볼륨이 일정하지 않습니다.

처음 사용하는 경우: 같은 볼륨으로 소리가 날 때까지 이어버드의 착용 위치를 조정하세요. 

휴대폰을 사용하는 경우 접근성 설정을 확인하여 왼쪽과 오른쪽의 볼륨이 균등하게 균형을 이루는지 확인하세요. 

문제가 계속되면 2년 보증 기간 내에 여기에서 워런티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오픈핏 에어 이어버드의 터치 영역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이어버드의 터치 영역을 터치하는지, 이어버드 잔량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확인되었다면 다음 단계를 확인하세요. 

1. 오픈핏 에어가 디바이스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2. 오픈핏 에어과 디바이스의 연결을 해제하세요. 

3. 오픈핏 에어과 다시 페어링하세요. 

문제가 계속되면 2년 보증 기간 내에 여기에서 워런티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오픈핏 에어의 한쪽에서만 소리가 납니다.

휴대전화를 사용하는 경우 왼쪽과 오른쪽의 볼륨이 균등하게 나오는지 접근성 설정에서 확인하세요. 휴대전화의 접근성 설정을 확인한 후 다음 단계를 따라 확인하세요.  

1. 이어버드를 충전합니다. 

2. 오픈핏 에어를 재설정합니다. 

3. 오픈핏 에어과 디바이스를 다시 페어링합니다. 

문제가 계속되면 2년 보증 기간 내에 여기에서 워런티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통화할 때 상대방이 제 목소리를 명확하게 들을 수 없습니다.

수동 재설정은 일부 음질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오픈핏 에어를 재설정하려면: 

1. 양쪽 이어버드를 충전 케이스에 넣습니다. 

2. 두 이어버드의 터치 영역을 동시에 15초 동안 길게 누르세요. 충전 케이스에 주황색 표시등이 5초 동안 깜박인 후 꺼지면 재설정이 완료되었다는 것입니다. 이때 충전 케이스 표시등이 주황색과 녹색으로 번갈아 깜박이며 페어링 모드로 곧바로 들어갑니다. 이때 오픈핏 에어는 페어링 모드에 새 디바이스와 페어링해야 합니다. 디비이스에서 이전 연결을 삭제하고 오픈핏 에어를 검색하여 다시 페어링하세요. 

 

오픈핏 에어가 이전에 연결된 디바이스에 자동으로 연결할 수 없습니다. 

오픈핏 에어는 다음 상황에서 이전에 연결된 디바이스에 자동으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1. 배터리 있는 상태에 이어버드를 충전케이스에서 꺼내면 마지막으로 페어링됐던 디바이스에 자동으로 연결을 시도하고 연결 성공의 알림음이 울립니다. 

2. 연결 거리 제한으로 인해 이어버드와 페어링된 디바이스의 연결이 끊어질 수 있습니다. 3분 이내에 거리 내로 돌아오면 마지막으로 페어링된 디바이스와 자동으로 다시 연결되며, 재연결 성공의 알림음이 울립니다. 

3. 3분 후 이어버드가 연결 거리 내에 다시 들어올 때 한쪽 이어버드를 두 번 탭하면 자동 재연결이 실행됩니다. 

4. 멀티포인트 페어링이 활성화된 상태에서 3분 후에 이어버드가 연결 가능 거리 내에 다시 들어올 때 한쪽 이어버드를 두 번 탭하면 두 디바이스 모두에 다시 연결됩니다. 

* 페어링된 디바이스가 연결 거리(10m) 내에 있는지 및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하세요. 또한 페이링된 디바이스에 Bluetooth가 활성화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워런티 요청 및 주문에 대하여

공식 국내 수입사에서 수입된 제품, 공식 샥즈 판매처에서 구매한 제품만 구매일로부터 2년 워런티 서비스에 적용됩니다. 2년 이내에 재품이 하자가 발생한 경우 워런티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A/S 교체 제품은 수리가 아닌 새 제품으로 교환해 드립니다. 

또한 공식 홈페이지에서 직접 주문하는 경우 미개봉 반품&하자로 인한 반품은 7일 기간을 제공합니다. 단순 변심으로 인한 개봉 반품은 지원하지 않다는 점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워런티 정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확인하세요.

2년 무상 A/S

정품 등록 후 제품의 자체 결함이 발생한 경우
2년 무상 A/S를 지원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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