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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어폰을 충전 케이스에 넣은 후 디바이스와 연결이 끊어지지 않아요.

OpenFit을 충전 케이스에 넣은 후 디바이스와의 연결이 끊기지 않는 경우 일반적으로 두 가지 원인이 있습니다. 다음 지침에 따라 하세요.

1. 이어버드가 충전 케이스 핀 포인트에 닿았는지 확인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딸깍 소리를 내며 제자리에 고정될 때까지 위치를 변경하면 됩니다.
2. 충전 케이스의 전원이 충분한지 확인합니다. 전원이 부족하면 OpenFit을 충전하기만 하면 됩니다.

문제가 계속되면 2년 워런티 기간 내에 여기에서 A/S접수를 할 수 있습니다. 


이어폰을 충전 케이스에 넣은 후 충전 케이스 내부 상태 표시등이 켜지지 않아요.

일반적으로 두 가지 원인이 있습니다. 다음 지침에 따라 하세요.

1. 이어버드가 충전 케이스 핀 포인트에 닿았는지 확인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딸깍 소리를 내며 제자리에 고정될 때까지 위치를 변경하면 됩니다.
2. 충전 케이스의 전원이 충분한지 확인합니다. 전원이 부족하면 OpenFit을 충전하기만 하면 됩니다.

문제가 계속되면 2년 워런티 기간 내에 여기에서 A/S접수를 할 수 있습니다. 


충전 케이스가 외부 전원에 연결된 후 충전 케이스 외부 상태 표시등이 켜지지 않아요.

전원 공급 장치가 사용 가능한지 확인하고 다른 USB-C 충전 케이블 또는 충전기를 다시 시도하십시오.

문제가 계속되면 2년 워런티 기간 내에 여기에서 A/S접수를 할 수 있습니다. 


이어폰 소리가 너무 작아요.
이어폰 양쪽 볼륨이 달라요.

처음 사용하는 경우: 음량이 같을 때까지 귀마개 착용 위치를 조정하십시오. 일정 기간 사용한 경우: OpenFit을 건조한 곳에 며칠 동안 두는 것이 좋습니다. 문제가 계속되면 customer.service@shokz.com으로 메일을 보내주십시오.

 

이어폰은 한 쪽 소리만 들려요.

휴대폰을 사용할 경우 왼쪽과 오른쪽 볼륨이 균형을 이루고 있는지 접근성 설정을 확인하세요.

휴대폰의 접근성 설정을 확인한 후 다음 지침에 따르세요.

1. 이어버드를 잠시 충전합니다.
2. OpenFit을 재설정합니다.
3. OpenFit을 다시 페어링합니다.

위의 지침이 도움이 되지 않는 경우 2년 워런티 기간 내에 여기에서 A/S접수를 할 수 있습니다. 


이어폰 마이크에서 주변소음이 너무 많이 발생해요. / 이어폰 마이크가 내 목소리를 잡지 못해요.

수동 재설정은 일부 음질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OpenFit을 재설정하려면:

1. 양쪽 이어버드를 충전 케이스에 넣습니다.
2. 좌우 이어폰의 터치 패드를 15초 동안 동시에 눌러 케이스의 주황색 표시등이 5초 동안 깜박이고 꺼지면 재설정이 완료됩니다.
이때 충전 케이스의 상태 표시등이 주황색과 녹색으로 번갈아 깜박거리며 페어링할 수 있습니다.

문제가 계속되면 2년 워런티 기간 내에 여기에서 A/S접수를 할 수 있습니다. 

 

메인과 서브 이어버드 배터리 사용차이가 있어요.

이어버드 사용 과정에 통화를 하게 되면 메인 이어버드 Mic만 사용되고 서브는 미작동 상태라 메인 이어버드가 서브에 비해서 배터리 소모량이 큽니다.

메인과 서브로 나뉜 주요원인은 양쪽 이어버드 Mic를 동시에 사용하게 되면 메아리 소리가 들리기 때문입니다.
20~30%로 차이가 나는 주요원인은 통화량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충전케이스에서 먼저 꺼낸 이어버드가 메인이고 다른 한 이어버드가 서브입니다.
메인이어버드가 변경하려면 이어버드 2개 충전케이스에 넣고 다른 한 이어버드 꺼내주면 됩니다.

 

이어폰 터치 패드가 작동하지 않아요.

다음 지침에 따라 하세요

1. OpenFit이 디바이스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2. OpenFit 연결을 끊습니다.
3. OpenFit을 다시 연결합니다.

문제가 계속되면 2년 워런티 기간 내에 여기에서 A/S접수를 할 수 있습니다. 


이어폰의 헤드밴드가 벗겨졌어요.

OpenFit이 정상적으로 사용되어 부러진 경우 2년 워런티 기간 내에 여기에서 A/S접수를 할 수 있습니다.

 

이어폰이 전에 연결된 디바이스에 자동으로 연결하지 않아요.

OpenFit은 다음 두 가지 상황에서 이전에 연결된 디바이스에 자동으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1. 이어버드가 켜져 있으면 가장 최근에 연결된 디바이스에 자동으로 연결을 시도하고 연결이 성공하면 프롬프트가 나옵니다.
2. 사용 중에 연결 범위 제한으로 이어버드가 페어링된 기기와 연결이 끊어질 수 있습니다. 이어버드가 3분 이내에 자동으로 다시 연결되면 프롬프트가 표시됩니다.

*페어링된 디바이스는 연결 범위(10m) 내에 있어야 하며 전원이 켜져 있어야 합니다. 원하는 디바이스에 블루투스가 작동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위의 두 가지 상황에 따라 OpenFit이 여전히 디바이스에 자동 연결되지 않으면 2년 워런티 기간 내에 여기에서 A/S접수를 할 수 있습니다.  

 

2년 무상 A/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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