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후기 | 샥즈 공식 홈페이지 | 오픈형 이어폰 · 골전도 이어폰
본문 바로가기

리뷰 보기

  • 완전 무선 시리즈

    샥즈 오픈닷 원 E310

    서효덕 2026.05.08

    5점 만점에 5점~ 착용 하고나면 귀 부분이 조금 아픈데, 이건 아마 신체적으로 구조가 조금씩 다르다보니 어쩔 수 없는 부분인거 같아요. 일단 왼쪽 귀 . 오른쪽 귀 상관없이 꽂기만 하면 알아서 인식하고 알아서 작동하니까 한쪽만 언제든지 착용해도 아무런 문제가 없어서 좋아요. 양쪽 다 끼고 근무하면 뭔가 귀 막고 일하는거같아 시선 의식해서 못쓰는데, 한쪽만 착용하거든요, 정말 좋습니다. 귀 구별 없이 막 귀에 가져가 꽂으면 되니깐요!! 정말 조작도 쉽고 인식 잘되고 빠릿빠릿 좋습니다.

2년 무상 A/S

정품 등록 후 제품의 자체 결함이 발생한 경우
2년 무상 A/S를 지원해드립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샥즈의 다양한 소식을 만나보세요!

보기
샥즈코리아는 샥즈코리아 뉴스레터 발송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귀하의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합니다.
개인정보 수집 항목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개인정보 보유·이용 기간
이름, 이메일 제품 뉴스, 프로모션, 업데이트, 설문조사 등 관련 정보 발송 수집·이용 목적 달성시까지 또는 수신 거부 시, 이용자의 동의 철회 요구 시까지(관련 법령에 별도 규정이 있는 경우 관련 법령에 따라 보유)

귀하는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에 동의하지 않을 권리가 있으며, 미동의시 뉴스레터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더 많은 개인정보처리에 관한 정보는 개인정보처리방침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