샥즈 오픈닷 원 E310
5점 만점에 5점~ 착용 하고나면 귀 부분이 조금 아픈데, 이건 아마 신체적으로 구조가 조금씩 다르다보니 어쩔 수 없는 부분인거 같아요. 일단 왼쪽 귀 . 오른쪽 귀 상관없이 꽂기만 하면 알아서 인식하고 알아서 작동하니까 한쪽만 언제든지 착용해도 아무런 문제가 없어서 좋아요. 양쪽 다 끼고 근무하면 뭔가 귀 막고 일하는거같아 시선 의식해서 못쓰는데, 한쪽만 착용하거든요, 정말 좋습니다. 귀 구별 없이 막 귀에 가져가 꽂으면 되니깐요!! 정말 조작도 쉽고 인식 잘되고 빠릿빠릿 좋습니다.
정품 등록 후 제품의 자체 결함이 발생한 경우
2년 무상 A/S를 지원해드립니다.
샥즈의 다양한 소식을 만나보세요!
| 개인정보 수집 항목 |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 개인정보 보유·이용 기간 |
|---|---|---|
| 이름, 이메일 | 제품 뉴스, 프로모션, 업데이트, 설문조사 등 관련 정보 발송 | 수집·이용 목적 달성시까지 또는 수신 거부 시, 이용자의 동의 철회 요구 시까지(관련 법령에 별도 규정이 있는 경우 관련 법령에 따라 보유) |
귀하는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에 동의하지 않을 권리가 있으며, 미동의시 뉴스레터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더 많은 개인정보처리에 관한 정보는 개인정보처리방침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