샥즈 오픈핏 프로 T010
제가 안경을 쓰고 있는데, 귀가 아픕니다. 금태 얇은걸 쓰는데도 막 편하다는 느낌까진 아니에요... 안경쓰신분들은 귀찌형이 더 나을것 같네요. 음질이나 전화통화 이런건 엄청 좋습니다. 다만 안경쓰신분들은 고민을 해보세요...
정품 등록 후 제품의 자체 결함이 발생한 경우
2년 무상 A/S를 지원해드립니다.
샥즈의 다양한 소식을 만나보세요!
| 개인정보 수집 항목 |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 개인정보 보유·이용 기간 |
|---|---|---|
| 이름, 이메일 | 제품 뉴스, 프로모션, 업데이트, 설문조사 등 관련 정보 발송 | 수집·이용 목적 달성시까지 또는 수신 거부 시, 이용자의 동의 철회 요구 시까지(관련 법령에 별도 규정이 있는 경우 관련 법령에 따라 보유) |
귀하는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에 동의하지 않을 권리가 있으며, 미동의시 뉴스레터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더 많은 개인정보처리에 관한 정보는 개인정보처리방침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