샥즈 오픈핏 T910
샥즈 다른시리즈부터 한 3번째 시리즈인것같습니다 오픈핏 모델이 거의나오자마자 구매해서 지금 약. 3년좀 안되게 사용중입니다 가지고있는3모델 뭐 이상없이 너무 사용잘하고있구요 뽑기를잘한건지 한번도 이상증세는 없었습니다 진짜 막쓰거든요 특히 오픈핏모델은 제가운전업을하는데 딱좋습니다 그전모델들보다 간섭하는것도 덜하구요 가볍고 잘 떨어지지도않구요 다만 차안에서말고 시내에서는 소리가다 새어나가서 좀 감안해야한다는점 골전도의 단점이죠 이상입니다 너무잘쓰고있습니다.
정품 등록 후 제품의 자체 결함이 발생한 경우
2년 무상 A/S를 지원해드립니다.
샥즈의 다양한 소식을 만나보세요!
| 개인정보 수집 항목 |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 개인정보 보유·이용 기간 |
|---|---|---|
| 이름, 이메일 | 제품 뉴스, 프로모션, 업데이트, 설문조사 등 관련 정보 발송 | 수집·이용 목적 달성시까지 또는 수신 거부 시, 이용자의 동의 철회 요구 시까지(관련 법령에 별도 규정이 있는 경우 관련 법령에 따라 보유) |
귀하는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에 동의하지 않을 권리가 있으며, 미동의시 뉴스레터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더 많은 개인정보처리에 관한 정보는 개인정보처리방침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