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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의 오픈닷 원 찾기.

1. 사용하기 전에 이어버드가 휴대폰에 연결되었는지 확인한 후 샥즈 앱을 엽니다.

2. 앱을 열고 메인 페이지에서 곧바로 ‘나의 이어버드 찾기’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또는 오른쪽 상단의 설정 아이콘(⚙️)을 탭하고 '설정' > '나의 이어버드 찾기'를 선택합니다.

3. 팝업 페이지에서 찾으려는 이어버드를 선택합니다.

4. '왼쪽 귀 알림음'/'오른쪽 귀 알림음'을 선택하여 이어버드에서 연속으로 알림음이 재생되도록 합니다.


*참고: 이어버드를 착용 중인 상태에서는 알림음 기능을 사용하지 마세요.오픈핏 에어를 충전 케이스에 넣은 후에도 디바이스에서 연결이 해제되지 않는 경우 일반적으로 이러한 현상이 발생하는 데는 세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다음 방법에 따라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샥즈 앱에서 공홈 계정으로 로그인할 수 없습니다.

샥즈 앱은 독립적인 계정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므로 공식 웹사이트나 다른 채널을 통해 등록한 계정으로는 샥즈 앱에 바로 로그인할 수 없습니다. 샥즈 앱에서 직접 새로운 계정을 등록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그러면 성공적으로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오픈닷 원이 이전에 연결된 기기에 자동으로 연결되지 않습니다.

1. 전원이 켜지면 이어버드가 가장 최근에 연결된 기기에 자동으로 연결을 시도합니다. 신호음이 들리면 연결된 것입니다.

2. 기기와 떨어져 있어서 이어버드가 연결 해제된 후 3분 안에 연결 범위(10m) 내로 돌아가면 마지막으로 페어링되었던 기기에 자동으로 재연결됩니다. 신호음이 들리면 연결된 것입니다. 3분이 지난 후 아무 터치 컨트롤이나 사용하여 재연결을 트리거합니다.

3. 멀티포인트 페어링을 활성화한 상태에서 아무 터치 컨트롤이나 사용하여 두 기기에 재연결합니다.

4. 기기가 연결 범위(10m) 내에 있고 전원이 켜져 있어야 합니다. 모바일 기기에서 Bluetooth가 활성화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문제가 지속되면 공식 홈페이지 우측 하단 1:1상담처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오픈닷 원의 소리가 작습니다.

먼저 샥즈 앱을 다운로드하고 펌웨어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세요. 그런 다음 아래의 지침을 따르세요.

 

1. 이어버드를 올바르게 착용했는지 확인합니다. JointArc를 지표면 대비 0°~30° 각도로 착용하는 것이 권장됩니다. 스피커(구 모양인 부분)가 외이도 바깥에 올바르게 자리 잡고 있고 너무 안쪽으로 들어가 있지 않아야 합니다.

2. 연결된 기기의 볼륨 제한을 끕니다.


iPhone:

설정 > 사운드 및 햅틱 > 이어폰 안전성으로 이동한 다음 '큰 오디오 소리 줄이기'를 끕니다.

*참고: 가족 구성원에 대한 스크린 타임이 설정된 경우 '큰 오디오 소리 줄이기' 설정의 변경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이를 조정하려면 다음을 수행합니다.

설정 > 스크린 타임 > 콘텐츠 및 개인정보 보호 제한 > 큰 오디오 소리 줄이기로 이동합니다. 콘텐츠 및 개인정보 보호 제한을 활성화하고 큰 오디오 소리 줄이기를 누른 다음 허용하지 않음을 선택합니다.


삼성:

설정 > 소리 및 진동 > 음량에서 더 보기를 클릭한 다음 '미디어 음량 조절'을 끕니다.


Android:

블루투스 설정으로 이동하여 블루투스 기기 볼륨 동기화를 활성화합니다.


*참고: 설정은 휴대폰 모델에 따라 약간 다를 수 있습니다. 위에 나열된 옵션을 찾을 수 없는 경우 휴대폰의 고객 지원팀에 문의하여 도움을 받으세요.


문제가 지속되면 공식 홈페이지 우측 하단 1:1상담처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오픈닷 원을 보청기와 함께 착용할 수 있나요?

보청기의 유형에 따라 다릅니다. 오픈닷 원은 이어 클립 스타일이기 때문에 귀에 충분한 공간이 있다면 보청기와 함께 착용할 수 있습니다. 국내 매장에서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으니 방문을 권해 드립니다. 매장 관련 정보를 확인하시려면, 공식 홈페이지 우측 하단의 1:1 상담 채널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오픈닷 원 이어후크 교정하기


 

워런티 요청 및 주문에 대하여

공식 판매처를 통해 샥즈 이어폰을 구매한 경우 구입일로부터 2년간 워런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구입일로부터 2년 이내에 제조 결함이 발생하는 경우 워런티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공식 웹사이트에서 직접 주문한 경우 7일 이내에 미개봉 시 반품할 수 있습니다. 

보다 원활한 워런티 절차를 진행할 수 있도록 제품을 받으시 공식 웹사이트에서 정품등록해 주시기 바랍니다. 


워런티 정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2년 무상 A/S

정품 등록 후 제품의 자체 결함이 발생한 경우
2년 무상 A/S를 지원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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