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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픈컴2는 어떻게 보관하나요?

오픈컴2를 사용하지 않을 때는 휴대용 파우치, 세미 하드 지퍼 케이스와 같은 안전하고 건조한 장소에 보관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픈컴2를 어떻게 청소해야 하나요?

오픈컴2는 IP55 등급의 방수 기능을 갖추고 있어 3.63mm의 워터젯을 1~3분간 견딜 수 있습니다. 그러나 스피커를 통해 물이 들어갈 수 있으므로 비 오는 날에는 헤드셋 사용을 피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청소가 필요한 경우, 깨끗하고 건조한 천으로 닦고 건조한 상태를 유지해 주세요.

  

 

오픈컴2가 페어링 모드로 진입하지 않아요/계속해서 연결이 끊어지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연결 문제는 다음 단계를 따라 해결할 수 있습니다.

  1. 연결된 기기들의 모든 페어링 된 블루투스 목록을 지우세요.
  2. 연결된 기기들을 재부팅합니다.
  3. 헤드셋을 재설정하세요.
  4. 헤드셋을 몇 분 동안 충전하세요.
  5. 헤드셋을 다시 무선 어댑터와 기기에 페어링 하세요.

 

위의 단계를 따라 시도하시면 연결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 것입니다.

 

 

헤드셋이 한쪽만 소리가 나와요 / 헤드셋에서 전혀 소리가 나지 않아요.

먼저, 왼쪽과 오른쪽 스피커의 볼륨이 균형 잡혀 있는지 접근성 설정을 확인해 주세요.
가가 설정을 확인한 후에도 문제가 지속된다면 오픈컴2를 재설정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1. 헤드셋의 전원을 끈 상태에서 시작합니다.
  2. 음성으로 "페어링(pairing)"이라는 음성 메시지가 안내되고 LED 표시등이 빨간색과 파란색으로 번갈아 깜박일 때까지 볼륨 +를 길게 누릅니다.
  3. 다기능 버튼과 볼륨 +버튼을 3-5초간 길게 누릅니다. 음성으로 "멀티포인트가 가능합니다(multipoint enabled)"라고 나옵니다.
  4. 헤드셋을 다시 껐다가 켜고 새로 페어링을 합니다.

 

만약 위의 단계가 도움이 되지 않는다면, 2년의 보증 기간 이내에 여기에 A/S메일로 접수할 수 있습니다.

 

 

줌(Zoom)에서 음소거 버튼을 사용할 때 "음소거 켜짐" 안내음은 들리지만 화면에 음소거 아이콘이 나타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모든 오픈컴2 UC 헤드셋은 헤드셋과 Loop110 모두 Zoom에서 인증을 받았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은 낮습니다.

만약 이 문제가 처음 발생한 경우, 인터넷 연결 상태 또는 Zoom의 버전을 확인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만약 이 문제가 빈번히 발생한다면, 공홈 1:1 상담으로 문의하시거나 support.kr@shokz.com으로 이메일을 보내주시고, 이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드리기 위해 헤드셋의 시리얼 넘버, PC 시스템, 그리고 Zoom의 버전과 같은 정보를 수집하여 문제 해결을 위해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멀티페어링할 때 PC가 끊기거나 연결이 불안정한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오픈컴2 UC는 멀티페어링을 지원하며, Shokz Loop110 무선 어댑터인 블루투스 동글이를 통해 안정적이고 끊김 없는 연결을 유지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연결에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아래의 안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현재 사용 중인 소프트웨어를 닫아주세요.
  2. 무선 어댑터를 뽑았다가 다시 연결해 보세요.
  3. 헤드셋의 전원을 끄고 다시 연결해 보세요.
  4. 다른 기기에서 재생 중인 오디오 및 비디오가 있는지 확인하고, 있다면 해당 소프트웨어를 닫아 주세요.

만약 추가적인 질문이나 더 많은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공홈 1:1 상담 통해 저희에게 문의해 주시거나 또는 support.kr@shokz.com으로 이메일을 보내주시면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오픈컴2 UC가 페어링 모드로 진입하지 않아요. 

대부분의 연결 문제는 다음 단계를 따라 해결할 수 있습니다.

  1. 연결된 기기들의 모든 페어링 된 블루투스 목록을 지우세요.
  2. 연결된 기기들을 재부팅합니다.
  3. 헤드셋을 재설정하세요.
  4. 헤드셋을 몇 분 동안 충전하세요.
  5. 헤드셋을 다시 무선 어댑터와 기기에 페어링 하세요.

위의 단계를 따라 시도하시면 연결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어폰의 헤드밴드가 벗겨졌어요.

이어폰의 버튼이 떨어졌어요.

이어폰이 충전이 되질 않아요.

이어폰이 저절로 꺼져요.

이어폰에서 달그락 소리가 나요. 

샥즈는 제조업체 결함에 있어 2년 보증을 제공합니다. 1661-6373에 수리 접수를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2년 무상 A/S

정품 등록 후 제품의 자체 결함이 발생한 경우
2년 무상 A/S를 지원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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