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좋았던 점은 이어폰인데 주변 소리가 인위적이지 않고 자연스럽게 들리는 것 입니다.최고의 장점입니다. 단, 최고의 단점이 될 수 도 있습니다. 주변 소음이 클때는 어어폰의 역할이 약하거나 무의미해 질 수 있습니다.
두번째 만족은 엄청나게 편하다 다른 이어폰들과 비교가 안 될정도로 편합니다.
세번째 만족은 배터리가 미쳤네요… 산행하며 들었는데 배터리가 10퍼센트나 남았더라구요 산행은 9시간 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수영 중 이어폰을 사용하면…이건 대박입니다.
조용한 물속에서 울림으로 다가오는 음악이…놀라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