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210 오픈컴 쓰다가 1년마다 마이크 고장으로 마이크 없는 오픈런으로 구입했습니다. 통화들리는거는 좋은데 상대방에서 들리는 소리가 울리고 스피커폰 통화 하는거 처럼 들린다고 합니다. ^^;;
완*
작성자/작성일
2023.07.15
빨간색이 너무 예뻐서 어머니 선물용으로 샀어요~
남녀노소 사용하기 좋고
특히 어른들 산책하거나 외출하실때 노래를 크게 들어서
바깥 소리를 잘 못 들으시는 경우가 있는데
골전도 이어폰은 주변 소리도 들리고 위험하지 않아서 안심돼요 :)
무난한 컬러부터 포인트 컬러까지 다양한 색상이 있어서
선택의 폭이 넓어 개성과 스타일에 방해되지 않아 좋습니다!
가족들 모두 구매하려구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