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1,573 리뷰쓰기
사용자 총 평점

4.9

  1. du****
    작성자/작성일
    2024.06.20
    선물 주려고 구매했습니다.
    마라톤 할때 써보니 흔들림 없고 음질도 좋답니다.
  2. 이**
    작성자/작성일
    2022.04.22
    기존의 에어로펙스가 샤즈로 회사명이 바뀌면 오픈런으로 바뀌었다는건 인지하고 구입하였습니다. 음질도 맘에 들고 라이딩용이라 착용감도 더할나위 없네요. 가격이 가격인지라 심사숙고했지만 저가의 골전도제품들은 정말 땀에 취약하고 금방 고장나버려 난감해서 한동안 골전도는 처다도 안보려했는데 동회회에서 절대다수가 샥스를 착용하고 있다보니 큰맘먹고 구매했네요. 아주 만족은 하는데 기존 에어포펙스에 넣어주던 여분의 충전케이블과 이어캡같은게 오픈런에는 없네요. 그건 좀 아쉽습니다. 여분 케이블은 정말 필요한데...암튼 전 대만족!!!!
  3. kb****
    작성자/작성일
    2024.06.19
    남편이 러닝할 때 잘 사용하고 있습니당
  4. vo****
    작성자/작성일
    2024.06.18
    가볍고 음질도 생각보다 좋습니다. 운동할 때 사용하는데 작용감도 좋아서 운동하는 데 최곱니다.
  5. wp****
    작성자/작성일
    2024.06.17
    킥보드 탈때는 바람소리에 거의 안들리는데 그외에 사용하는 건 아주 만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