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9
먼저 2년을 쓰고 분실해서 다시 재구매했습니다
에프터샥때부터 애용중이고 벌써 3번째 구매입니다. 자전거 라이딩할때 오픈런 만한게 없습니다.
저희 아빠가 편해서 이것만 써요 충전 c타입 넘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