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할 때 유용해서 골전도 이어폰 씁니다. 샥즈가 AS는 괜찮은듯하여 꽤 오랜 기간 재구매 하게 되네요. 보상 판매 할인율 등 재구매로 이어질 수 있는 조건들은 축소되지 않고 잘 유지되었음 좋겠네요.

확시리 샥즈 사람들이 왜 이용하는지 알겟네요.일단
첫번째는 귓구멍이 안아프고
둘째 거슬릴때 목걸이 처럼 냅둘수잇고
셋째 어떠한 몸 동작하여도 떨어지지않아 좋습니다.

요즘 모든 아저씨들이 가지고계시길래 저희 아부지도 질수없어 구입해드렸습니다. 좋아하셨습니다.

아버지 사드렸는데 불편해하실까봐 걱정했던 것과 달리 만족해하셔서 좋습니다 가정의 달 이벤트로 잘 구매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