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1,572
리뷰쓰기
사용자 총 평점
4.9
si****
작성자/작성일
2022.09.20
배송도 빠르고 상품도 만족합니다
lo****
작성자/작성일
2022.03.16
애프터샥 1세대부터 에어, 오픈무브를 거쳐 오픈런까지 쓰네요. 오픈런 제일 가볍고 소리도 제일 나은것 같아요. 충전도 마그네틱이라 편해졌네요 ㅎㅎ
고항***
작성자/작성일
2022.09.19
가볍고 착용감이 좋습니다. 음질도 좋아요. 충전도 빠릅니다.
zz****
작성자/작성일
2022.09.19
골전도 이어폰계에선 독보적이네요 믿고 씁니다
kw****
작성자/작성일
2022.09.19
가벼운 형태로 귀에 잘 붙어서 라이딩 중에 사용이 편리하였습니다. 통화음질도 비교적 무빙합니다 이전에 사용했던 오픈무브에 비해 자석형 충전방식도 마음에 듭니다
처음
이전
151
페이지
152
페이지
153
페이지
154
페이지
155
페이지
열린
156
페이지
157
페이지
158
페이지
159
페이지
160
페이지
다음
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