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1,572 리뷰쓰기
사용자 총 평점

4.9

  1. si****
    작성자/작성일
    2022.09.20
    배송도 빠르고 상품도 만족합니다
  2. lo****
    작성자/작성일
    2022.03.16
    애프터샥 1세대부터 에어, 오픈무브를 거쳐 오픈런까지 쓰네요. 오픈런 제일 가볍고 소리도 제일 나은것 같아요. 충전도 마그네틱이라 편해졌네요 ㅎㅎ
  3. 고항***
    작성자/작성일
    2022.09.19
    가볍고 착용감이 좋습니다. 음질도 좋아요. 충전도 빠릅니다.
  4. zz****
    작성자/작성일
    2022.09.19

    골전도 이어폰계에선 독보적이네요 믿고 씁니다



    image.jpg?type=w640
  5. kw****
    작성자/작성일
    2022.09.19
    가벼운 형태로 귀에 잘 붙어서 라이딩 중에 사용이 편리하였습니다. 통화음질도 비교적 무빙합니다 이전에 사용했던 오픈무브에 비해 자석형 충전방식도 마음에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