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라이프를 즐기고 있는 30대 직장인입니다. 20년만에 다시 수영을 시작하고나서 수영에서느낄수 있는 행복감을 왜 이제서야 느끼고 있는지 후회가 되면서도 감사함을 느끼고 있는 요즘입니다. 이번에 샥즈헤드폰을 새로 구입하고 자유수영에서 사용하면서 수영내내 얻을수 있는 쾌감이 증폭되는 기분입니다. 내일 아침도 퇴근후 저녁도 수영하면서 샥즈오픈스윔 자주 애용하겠습니다. 좋은 제품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나이 50대 중반이고 수영을 한지는 한 30년 이상 되었습니다. 거의 매일 하고 있고 기본 자유형 1500m이상 하는듯 합니다. 장거리 자유형 시작하면 바닥에 발 한번 안 디디고 한시간쯤 돌다보니 너무 지루했었는데요. 샥즈 오픈스윔프로 제품을 6개월여 사용하고부터는 mp3모드로 물속에서 음악을 들으니 완전 신세계입니다. 고요한 물속에서 울리는 음악소리는 더욱 마음에 와 닫습니다. 일부러 잠영 40m씩 한다니까요. 샥즈 제품 두개 잘 쓰고 있고 아레나 제품은 30년 이상 수도 없이 사용해봐서 잘 알고 있고 거의 매일 수영장 다니다보니 수영 용품이 꼭 필요합니다. 수경 꼭 당첨됐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수영할때 쓰려고 구매해봤는데 너무 좋네요 ^^ 음악을 들으면서 즐겁게 수영을 할 수 있다니 신세계 입니다!! 👍🏻👍🏻👍🏻
수영할때나 폰 없이 런닝할때 쓰려고 구매했는데 만족합니다. 그냥 귀에 거는것보다 확실히 탄탄하게 잡아주고 소리도 잘 들리네요. 무엇보다 땀이 엄청 나는 편인데 땀에 영향을 전혀 안받는 점이 마음에 듭니다.
ㅎㅎ 그전에 쓰던 쇽즈가 오른쪽이 고장나서 기변합니다. 보상판매 받으면서 1단계 업그레이드 했습니다.전 스윔시리즈는 전화가 안되는줄 알고 있었는데 상담원 친절한 설명에 바로 업그레이드 구매로 결정하고 예쁜 빨간색.그레이 투톤으로 결정하고 오늘 도착했습니다. 컬러가 산뜻하니 좋네요 기존 자석식 충전 단자는2핀 이였는데 지S710은 4핀 짜리 이네요 ㅎㅎ 기대 됩니다. 수영할때 심심했는데 좋은친구를 갖게 되었네요 빨간색 좋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