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샥즈 오픈핏 2+ 자가진단
내 샥즈 오픈핏 2+ 찾기
1. 휴대폰이 이어버드와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그런 다음 샥즈 앱을 열고 '내 이어버드 찾기'를 선택합니다.
2. 표시되는 목록에서 찾으려는 이어버드를 선택합니다.
3. '알림 소리'를 선택합니다. 이어버드를 찾을 수 있도록 이어버드에서 큰 소리가 나기 시작합니다.
샥즈 앱을 등록할 수 없습니다.
샥즈 앱은 독립적인 계정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므로 공식 웹사이트나 다른 채널을 통해 등록한 계정으로는 샥즈 앱에 바로 로그인할 수 없습니다. 샥즈 앱에서 직접 새로운 계정을 등록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그러면 성공적으로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오픈핏 2+를 충전 케이스에 넣은 후에도 기기에서 연결 해제되지 않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오픈핏 2+를 충전 케이스에 넣은 후에도 기기에서 연결 해제되지 않는다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1. 충전 케이스 안쪽의 스티커를 제거했는지 확인합니다.
2. 충전 케이스의 전원이 충분한지 확인합니다. 배터리 잔량이 낮다면 사용 전에 케이스를 충전합니다.
3. 충전 케이스에 이어버드를 넣은 후에 케이스를 완전히 닫습니다.
4. 이어버드와 충전 핀에 먼지나 이물질이 없는지 살펴봅니다. 필요한 경우, 보풀이 없는 천에 알코올 또는 휘발성 세척액을 묻혀 이어버드와 충전 케이스의 핀을 닦습니다.
문제가 지속되면 공식 홈페이지 우측 하단 1:1상담처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운동 후에 사운드가 작아지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운동 중에 오픈핏 2+에 땀이나 습기가 유입될 경우 사운드가 작아질 수 있습니다.
다음 단계를 따라 문제를 해결해 보세요.
1. 이어버드를 손에 들고 조심스럽게 흔들어 물을 배출합니다. 가급적 많은 양의 습기가 배출되도록 여러 각도로 흔듭니다.
2. 이어버드는 티슈나 부드러운 천과 같은 흡습성 소재로 감싼 다음 남아 있는 습기가 흡수되도록 다시 한번 조심스럽게 흔듭니다.
3. 흡습성 소재를 제거하고 통풍이 잘되는 곳에서 이어버드를 말립니다.
왼쪽 이어버드와 오른쪽 이어버드의 볼륨이 다른 이유는 무엇인가요?
왼쪽 이어버드와 오른쪽 이어버드의 볼륨이 다르다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1. 첫 번째 사용 시: 양쪽 귀에서 이어버드의 위치를 조절하여 올바르게 착용합니다. 올바르게 착용하지 않으면 한쪽 사운드가 다른 쪽보다 작게 들릴 수 있습니다.
2.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경우: 휴대폰의 오디오 밸런스 설정에서 왼쪽 채널과 오른쪽 채널의 밸런스가 올바르게 설정되었는지 확인합니다. 설정은 휴대폰 모델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조절하는 방법을 모르겠으면 휴대폰 제조업체의 고객 지원팀에 문의하여 도움을 받으세요.
문제가 지속되면 공식 홈페이지 우측 하단 1:1상담처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워런티 요청 및 주문에 대하여
공식 판매처를 통해 샥즈 이어폰을 구매한 경우 구입일로부터 2년간 워런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구입일로부터 2년 이내에 제조 결함이 발생하는 경우 워런티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공식 웹사이트에서 직접 주문한 경우 7일 이내에 미개봉 시 반품할 수 있습니다.
보다 원활한 워런티 절차를 진행할 수 있도록 제품을 받으시 공식 웹사이트에서 정품등록해 주시기 바랍니다.
워런티 정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