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샥즈 오픈핏 2 자가진단
내 샥즈 오픈핏 2 찾기
1. 휴대폰이 이어버드와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그런 다음 샥즈 앱을 열고 '내 이어버드 찾기'를 선택합니다.
2. 목록이 표시되면 찾으려는 이어버드를 선택합니다.
3. 재생 버튼을 누릅니다. 이어버드를 찾을 수 있도록 이어버드에서 큰 소리가 나기 시작합니다.
샥즈 앱을 등록할 수 없습니다.
샥즈 앱은 독립적인 계정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므로 공식 웹사이트나 다른 채널을 통해 등록한 계정으로는 샥즈 앱에 바로 로그인할 수 없습니다. 샥즈 앱에서 직접 새로운 계정을 등록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그러면 성공적으로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오픈핏 2를 충전 케이스에 넣은 후에도 기기와의 연결이 해제되지 않습니다.
오픈핏 2를 충전 케이스에 넣은 후에도 기기에서 연결이 해제되지 않는 경우에는 일반적으로 두 가지 이유가 있을 수 있습니다. 다음 지침에 따라 시도해 보세요.
1. 이어버드가 충전 케이스의 핀 포인트에 닿아 있는지 확인합니다. 닿아 있지 않은 경우 딸깍 소리가 나면서 제자리에 고정될 때까지 위치를 바꿉니다.
2. 충전 케이스의 전원이 충분한지 확인합니다. 전원이 부족한 경우 충전 케이스를 충전합니다.
문제가 지속되면 공식 홈페이지 우측 하단 1:1상담처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오픈핏 2의 소리가 작습니다.
처음 사용하는 경우: 동일한 볼륨으로 소리가 날 때까지 이어버드의 착용 위치를 조정하세요.
장기간 사용한 경우: 오픈핏 2를 건조한 곳에 며칠 동안 보관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샥즈 앱으로 이동하여 EQ 모드를 변경해 볼 수도 있습니다.
이 문제는 휴대폰 설정과 관련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다음 단계를 시도해 보세요.
iPhone:
설정 > 사운드 및 햅틱 > 헤드폰 안전성으로 이동한 다음 '큰 오디오 소리 줄이기'를 끕니다.
참고: 가족 구성원에 대한 스크린 타임이 설정된 경우 '큰 오디오 소리 줄이기' 설정의 변경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이를 조정하려면 다음을 수행합니다.
설정 > 스크린 타임 > 콘텐츠 및 개인정보 보호 제한 > 큰 오디오 소리 줄이기로 이동합니다. 콘텐츠 및 개인정보 보호 제한을 활성화하고 큰 오디오 소리 줄이기를 누른 다음 허용하지 않음을 선택합니다.
삼성:
설정 > 소리 및 진동 > 음량에서 더 보기를 클릭한 다음 '미디어 음량 조절'을 끕니다.
Android:
블루투스 설정으로 이동하여 블루투스 기기 볼륨 동기화를 활성화합니다.
참고: 설정은 휴대폰 모델에 따라 약간 다를 수 있습니다. 위에 나열된 옵션을 찾을 수 없는 경우 휴대폰의 고객 지원팀에 문의하여 도움을 받으세요.
문제가 지속되면 공식 홈페이지 우측 하단 1:1상담처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물리적 버튼을 세 번 클릭했지만 이전 곡으로 돌아가지 않습니다.
오디오를 듣는 동안 중단 없이 빠르게 물리적 L 또는 R 버튼을 3번 클릭하세요. 이 동작을 하는 동안 세 번의 삐 소리가 들려야 합니다. 조작하는 데 익숙해지도록 여러 번 시도해 보세요.
오픈핏 2가 이전에 연결된 기기에 자동으로 연결되지 않습니다.
다음과 같은 상황에서 오픈핏 2는 이전에 연결된 기기에 자동으로 연결될 수 있습니다.
1. 이어버드의 전원이 켜지면 마지막으로 페어링된 기기에 자동으로 연결을 시도하고 연결에 성공했음을 나타내는 삐 소리가 납니다.
2. 사용하는 중에 연결 범위 제한으로 인해 이어버드가 페어링된 기기에서 연결이 해제될 수 있습니다. 3분 이내에 연결 범위 내로 돌아오면 마지막으로 페어링된 기기와 자동으로 다시 연결되고 재연결에 성공했음을 나타내는 삐 소리가 납니다.
3. 이어버드가 3분 후에 다시 연결 범위에 들어오면 물리적 버튼 두 개 중 하나를 눌러 자동으로 재연결을 시작합니다.
4. 멀티포인트 페어링을 활성화한 상태에서 물리적 버튼을 누르면 두 기기에 재연결할 수 있습니다.
*페어링된 기기가 연결 범위(10m) 내에 있고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하세요. 또한 페어링하려는 기기에 블루투스가 활성화되어 있는지도 확인하세요.
위와 같은 상황에서도 오픈핏 2가 기기에 자동으로 연결되지 않는 경우 공식 홈페이지 우측 하단 1:1상담처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워런티 신청
공식 판매처를 통해 샥즈 이어폰을 구매한 경우 구입일로부터 2년간 워런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구입일로부터 2년 이내에 제조 결함이 발생하는 경우 워런티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공식 웹사이트에서 직접 주문한 경우 7일 이내에 미개봉 시 반품할 수 있습니다.
보다 원활한 워런티 절차를 진행할 수 있도록 제품을 받으시 공식 웹사이트에서 정품등록해 주시기 바랍니다.
워런티 정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