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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기능 버튼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꾹 눌러 보세요. 문제가 지속되면 공홈 우측 하단 1:1채팅 상담처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오픈밋 마이크가 내 음성을 인식하지 못합니다.

헤드셋에 연결된 기기에서 올바른 채널(OpenMeet by Shokz Hands-Free AG Audio)을 선택했는지 확인하세요.

 

오픈밋 마이크 붐이 고장 났습니다.

오픈밋 마이크 붐이 고장 난 경우 공홈 우측 하단 1:1채팅 상담처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헤드셋을 무선 어댑터에 연결하면 통화 중에 잡음이 들립니다.

Shokz Connect 또는 샥즈 앱에서 헤드셋 펌웨어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세요. 문제가 지속되면 공홈 우측 하단 1:1채팅 상담처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소프트폰에서 전화가 수신될 때 헤드셋에서 벨소리가 울리지 않습니다.

헤드셋이 무선 어댑터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한 다음 Shokz Connect에서 무선 어댑터를 클릭하고 '소프트폰 설정'으로 이동한 다음 헤드셋에서 '벨소리'를 활성화하세요.

 

오픈밋 UC를 Shokz Connect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

헤드셋이 모바일 기기의 샥즈 앱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헤드셋은 Shokz Connect와 샥즈 앱에 동시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

 

워런티 신청

공식 판매처를 통해 샥즈 이어폰을 구매한 경우 모든 정품 제조 결함에 대해 구입일로부터 2년간 워런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구입일로부터 2년 이내에 제조 결함이 발생하는 경우 워런티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공식 웹사이트에서 직접 주문한 경우 미개봉 상태에 7일 이내에 반품할 수 있습니다.

질문 사항이 있는 경우 공식 홈페이지 우측 하단 1:1상담으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워런티 정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샥즈 워런티 서비스는 제품 수리가 아닌 1:1 새제품 교체이며 파손이나 침수와 같은 고객 과실은 제외입니다.

 

 

2년 무상 A/S

정품 등록 후 제품의 자체 결함이 발생한 경우
2년 무상 A/S를 지원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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