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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픈런 프로 2 자가진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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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픈런 프로 2 자가진단

오픈런 프로 2가 물에 젖거나 땀에 노출되었습니다.

오픈런 프로 2가 물에 젖거나 땀에 노출된 경우 다음과 같은 방법을 시도해 보세요.

1. 이어폰을 손에 들고 조심스럽게 흔들어 물을 배출합니다. 수분이 거의 다 배출될 때까지 다양한 각도로 흔들어 주세요.

2. 다음으로 수분을 흡수가능한 휴지로 이어폰을 감싸고 다시 한 번 흔들어 남은 수분을 제거합니다.

3. 마지막으로 휴지를 제거하고 통퐁이 잘 되는 곳에 이어폰을 자연 건조시킵니다.

이어폰이 물에 젖은 경우에는 충전 포트에 물이 들어갈 수 있으므로 충전캡을 바로 열지 마세요. 대신 이어폰을 즉시 말리고 충전 포트 부분이 마른 상태인지 확인한 후 충전하세요.

오픈런 프로 2는 샤워 또는 수영 중에 사용할 수 없다는 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IP55 방수 등급은 운동 중 배출되는 땀에 강한 방수 효과가 있습니다. 

 

오픈런 프로 2가 충전되지 않습니다.

1. 오픈런 프로 2는 충전 시 USB-C 충전 케이블을 사용합니다. 다른 USB-C 충전 케이블이 있다면 해당 케이블을 사용해 보고, 없는 경우에는 충전 어댑터를 교체해 보세요. 

2. 평소 사용 시에도 충전 커버가 단단히 닫혀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이어폰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된다면 공홈 우측 하단 1:1 상담으로 문의하세요.

 

오픈런 프로 2가 켜지지 않습니다.

먼저 오픈런 프로 2를 충전하여 오픈런 프로 2의 배터리가 방전된 것이 아닌지 확인합니다. 다음으로 LED 표시등이 파란색으로 깜박일 때까지 오픈런 프로 2의 볼륨+ 버튼을 길게 누릅니다.

*이때 전원 켜짐 알림음이 들리면 음악이 일시 중지된 상태에서 볼륨+/전원 또는 볼륨-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다음과 같이 배터리 상태의 안내음이 울립니다.

* "배터리가 충분합니다/ 배터리가 보통입니다/ 배터리가 부족합니다/ 충전해 주세요"

 

워런티 신청

공식 판매처를 통해 샥즈 이어폰을 구매한 경우 모든 정품 제조 결함에 대해 구입일로부터 2년간 워런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구입일로부터 2년 이내에 제조 결함이 발생하는 경우 워런티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공식 웹사이트에서 직접 주문한 경우 미개봉 상태에 7일 이내에 반품할 수 있습니다.

질문 사항이 있는 경우 공식 홈페이지 우측 하단 1:1상담으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워런티 정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샥즈 워런티 서비스는 제품 수리가 아닌 1:1 새제품 교체이며 파손이나 침수와 같은 고객 과실은 제외입니다.

 

2년 무상 A/S

정품 등록 후 제품의 자체 결함이 발생한 경우
2년 무상 A/S를 지원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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