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핏 연결하기 > 블로그 | 샥즈 공식 홈페이지 - shokz ‘오픈-이어’ 이어폰

오픈핏 연결하기 > 블로그

본문 바로가기

오픈핏 연결하기

샥즈와 함께하는 이야기

본문

오픈핏 연결하기



 

내 디바이스와 오픈핏을 어떻게 연결하나요? 

처음 사용하는 경우: 충전 케이스를 열면 즉시 블루투스 페어링 모드에 들어가고 충전 케이스의 표시등이 주황색과 녹색으로 깜박입니다.
후속 페어링의 경우:

1. 양쪽 이어버드를 충전 케이스에 넣습니다.
2. 표시등이 주황색과 녹색으로 깜박일 때까지 좌우 이어폰의 터치 패드를 동시에 눌러 이어폰이 페어링 모드에 들어갑니다.
3. 휴대폰의 블루투스 설정 페이지에서 'OpenFit by Shokz'를 선택하여 페어링합니다. 페어링이 완료되면 화면에 성공적으로 페어링된 것으로 표시됩니다.

 

 

오픈핏은 어떤 다바이스와 연동하나요?

OpenFit은 휴대폰, 태블릿, 컴퓨터 및 스마트 워치를 포함하여 Bluetooth 3.1 이상인 대부분의 블루투스 디바이스와 페어링됩니다. 일부 송신기와 페어링되지 않습니다.



오픈핏은 여러 디바이스로 연동할 수 있나요?(멀티페어링) 

네, 가능합니다. App Store 또는 Google Play에서 Shokz를 검색하여 최신 버전의 Shokz 앱을 다운로드하면 됩니다.

앱을 열면 멀티페어링 기능 업데이트 가능합니다.



오픈핏과 연결된 디바이스들을 더 이상 사용하고 싶지 않을 때, 어떻게 새로운 디바이스에 연결하나요?

OpenFit을 재설정하여 새 디바이스에 페어링하여 변경할 수 있습니다. OpenFit을 재설정하시려면 다음과 같이 하십시오.
1. 양쪽 이어버드를 충전 케이스에 넣습니다.
2. 좌우 이어폰의 터치 패드를 15초 동안 동시에 눌러 케이스의 주황색 표시등이 5초 동안 깜박이고 꺼지면 재설정이 완료됩니다.
이때 충전 케이스의 상태 표시등이 주황색과 녹색으로 번갈아 깜박거리며 페어링할 수 있습니다.
재설정되면 OpenFit은 이전에 연결된 모든 디바이스를 지우니 OpenFit은 페어링 모드에서 새 디바이스와 페어링해야 합니다.

 

 

오픈핏 한 쪽 이어버드가 분실된 경우 남은 한 쪽으로 페어링하거나 따로 구매 가능하나요?

OpenFit 제품은 충전 케이스와 2개의 이어버드가 한 세트로 설정되어 있어 다른 경로를 통해 따로 구매하면 페어링이 되지 않는다는 점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샥즈에서는 단일 부품을 별도 판매하지 않습니다. 

분실의 경우 워런티 서비스에 포함되어 있지 않으나 분실한 부품 외 기존 부품 2개 반납 시 할인 가격으로 새 제품 구매 가능한 보상 판매 정책이 있습니다. 

(해외구매대행/해외직구/병행수입 제품제외)



 

2년 무상 A/S

정품 등록 후 제품의 자체 결함이 발생한 경우
2년 무상 A/S를 지원해드립니다.

-->

NEWSLETTER SUBSCRIBE

보기

샥즈코리아는 샥즈코리아 뉴스레터 발송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귀하의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합니다.

개인정보 수집 항목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개인정보 보유·이용 기간
이름, 이메일 제품 뉴스, 프로모션, 업데이트, 설문조사 등 관련 정보 발송 수집·이용 목적 달성시까지 또는 수신 거부 시, 이용자의 동의 철회 요구 시까지(관련 법령에 별도 규정이 있는 경우 관련 법령에 따라 보유)

귀하는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에 동의하지 않을 권리가 있으며, 미동의시 뉴스레터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더 많은 개인정보처리에 관한 정보는 개인정보처리방침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