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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픈런 프로 자가진단
오픈런 프로 자가진단
이어폰이 윈도우 7 ,10 과 연동 되지 않아요.
대부분의 윈도우 7(Windows 7)들은 블루투스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하면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어폰에서 전혀 소리가 나지 않아요.
이어폰이 나의 핸드폰과 연동되지 않아요.
이어폰에서 잡음이 들려요.
이어폰이 자꾸 꺼졌다가 켜져요.
이어폰 마이크에서 주변 소음이 너무 많이 발생해요.
이어폰 마이크가 내 목소리를 잡지 못해요. 이어폰이 스마트폰과 연결되지 않아요.
위의 문제는 수동 재설정으로 해결이 됩니다. 이어폰을 수동으로 재설정하려면 다음과 같습니다.
- 이어폰이 꺼진 상태에서 시작합니다.
- 볼륨 (+) 버튼을 7초 동안 눌러 LED가 빨간색과 파란색 불빛이 번갈아 깜박이는 페어링 모드에 들어갑니다.
- 다기능 버튼, 볼륨(+) 및 (–)버튼을 동시에 3~5초 동안 누릅니다. 경고음 또는 진동이 생깁니다.
- 이어폰을 다시 껐다가 키고 새로 페어링을 합니다.
이제 이어폰이 재설정되어 여러분의 디바이스에 다시 연결 할 수 있습니다. 재설정하여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고객센터 1661-6373 으로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이어폰의 헤드밴드가 벗겨졌어요.
이어폰의 버튼이 떨어졌어요.
이어폰이 충전이 되질 않아요. 이어폰이 저절로 꺼져요.
이어폰에서 달그락 소리가 나요.
샥즈는 제조업체 결함에 있어 정품등록 자에 한하여 2년 보증을 제공합니다.
1661-6373에 수리 접수를 신청하시기 바랍니다.